본문 바로가기

가족 여행 - 하와이

가성비 좋은 하와이 맛집 정보와 주문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지 에서의 맛집은 단순히 배를 채우는 것을 넘어 여행 경험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하와이 현지의 음식 문화를 경험할 수 있고 현지인들도 사랑하는 인기 맛집 세 곳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1. 마구로 스팟 & 포케볼 주문 방법

2. 지오반니 새우트럭

3. 테디스비거버거


 

1. 마구로 스팟 (Maguro Spot) & 포케볼 주문 방법

위치: 2441 Kūhiō Ave., Honolulu, HI 96815 미국

 

현지인들에게도 포케 맛집으로 통하는 곳인데요, 실제 하와이에 머무르는 동안 5번 정도 방문했는데 매번 긴 줄을 서서 기다려야 맛볼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이 작은 가게의 포케가 얼마나 맛있어서 다들 이렇게 긴 줄을 기다리나 할 정도였죠.

무엇보다 주문 후 바로 눈앞에서 요리해 판매하기 때문에 아주 신선한 참치를 맛볼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생참치 요리 가격 또한 매력 적이죠.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기도 좋고, 양도 푸짐해서 든든하게 배도 채울 수 있습니다.

 

<포케볼 주문 방법>

①Choose your bowl size: Small($7), Medium($12), Large($17), X-Large($22)

그릇 사이즈 별로 가격이 다릅니다. 보통 성인이 S 사이즈로 먹어도 충분한 양입니다.

 

②Choose your fish for the bowl: Tuna, Salmon, Marlin, Shrimp

생선종류를 선택 할 수 있는데, 보통 참치 Tuna를 선택합니다.

 

③Choose your rice : White, Brown, Sushi Rice

밥 종료 선택인데, 그냥 흰 밥은 white rice라고 하셔도 되고,

우리가 생각하는 스시(초절임) 밥이 맛은 더 좋습니다.

 

④Choose your sauce: Syoyu base, Sesame oil, Mayo ..

소스도 여러 가지 있는데 본인 취향대로 고르시면 되고 보통은 Spicy Mayo 선호도가 높습니다.

 

⑤Topping: Cucumber, Seaweed, Garlic

토핑은 추가해도 되고, 안 해도 상관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오이, 마늘 정도는 추가해서 먹는 게 맛은 더 좋았습니다.

 

혹시 주문이 어려울까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계산하시는 분이 1번부터 천천히 무엇을 선택하는지 물어오면, 간단히 제가 하이라이트 친 단어들로 답만 하면 나만의 포케볼 주문을 쉽게 마칠 수 있습니다.

 

 

2. 지오반니 새우 트럭(Giovanni's Shrimp Truck)

위치: 56-505 Kamehameha Hwy, Kahuku, HI 96731 미국

 

 

차를 렌트해서 노스 쇼어까지 드라이드 계획이시라면, 꼭 한번 들러서 맛볼 만한 음식입니다.

메뉴는 아주 간단한데, 마늘과 올리브 오일, 버터등에  새우를 구운 쉬림프 스캠피가 기본 메뉴입니다. 새우 껍질까지 양념 맛이 아주 맛있게 스며 들어서 아이들도 아주 좋아했던 맛입니다.

 

Shrimp Scampi 가격은 $16 현금만 가능합니다.

지오반니 푸드 트럭이 위치한 곳에는 주변에 다른 BBQ 숯불 구이 푸드트럭, 과일 주스 푸드트럭 등 다양한 푸드트럭들이 한 곳에 모여 있으니, 각자 취향에 맞게 여러 가지 푸드트럭 음식을 시도해 보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3. 테디스비거버거(Teddy's Bigger Burgers)

위치: 134 Kapahulu Ave, Honolulu, HI 96815 미국

 

개인적으로 햄버거를 아주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여행을 가서도 꼭 그 지역 햄버거 맛을 보는데,

테디스 비거 버거는 하와이 여행 중 먹었던 버거 중에서는 최고의 맛이었습니다. 고기의 질과 야채의 신선도도 좋고, 육즙이 풍부한 고기 패티는 정말 다른 버거들과 비교가 안될 만큼 훌륭했습니다.

 

<주문 팁>싱글 패티로도 충분히 크기가 크기 때문에 더블 패티로 주문 하실 필요까진 없고,

고기 굽기는 Medium 으로 요청 하시면 먹기 딱 좋습니다. 추가 토핑을 요청할 수도 있는데, 기본 버거 구성이 너무 훌륭해서 토핑을 더 추가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주문 후 조리가 시작 되기 때문에, 다른 버거집들 보다는 대기하는 시간은 좀 필요하니 알고 계세요.

 

햄버거는 매장에서 바로 받아서 따뜻할 때 드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포장해 가서 숙소에서 드시는 건 별로 권하지 않습니다.

다른 음식도 마찬가지이지만, 식으면 맛이 많이 떨어집니다.

 

혹시 포장해 가서 숙소에서 먹을 음식을 찾으신다면, 마구로 스팟의 포케볼이 훨씬 낫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